칠순잔치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미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9 20:14:44 댓글 0

본문

칠순잔치(고희연)빵빵터지는 동영상 공개!!축하공연 원더총각/칠순잔치 사회/칠순잔치 공연/고희연 사회/고희연 공연/칠순잔치 춤/고희연 춤/칠순잔치 동영상/고희연 동영상/칠순잔치 노래

칠순잔치를 맞아 자녀분들께서 즐거운 연회를 생각하여 저희 원더총각을 섭외해 주셨습니다.아버님,어머님은 물론 온 가족과 하객분들까지 모두 함박웃음 지으며,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하시면서 엄지척 해주셨습니다.
칠순잔치,고희연,결혼식,돌잔치에 원더총각을 섭외해주시면 상상이상으로 만족하는 특별한 자리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칠순잔치(고희연)빵빵터지는 동영상 공개!!축하공연 원더총각/칠순잔치 사회/칠순잔치 공연/고희연 사회/고희연 공연/칠순잔치 춤/고희연 춤/칠순잔치 동영상/고희연 동영상/칠순잔치 노래/고희연 노래/칠순잔치 트로트/고희연 트로트

*구독버튼과 좋아요버튼 부탁드릴께요❤

#원더총각 #칠순잔치 #고희연
권동철 : 저희 아버지 고희연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동규 : 지금 70대 노인 건강해요?
심종수 : 도사님도사님 춤
원더총각 : 앗!안녕하세요!!이렇게 인사글도 남겨 주시고 감사합니다~잔치는 잘 마무리 지으셨어요?!?
그날 하객분들도 많이 오셔서 정신 없으셨을텐데 많은분들에 이것저것 챙기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희를 아버님잔치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했구요,
아버님 평생 만수무강 하시길 기원할께요~가족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원더총각 올림^^
원더총각 : 넵 건강하십니다^^

아버지 고희연 /아버지생신/칠순잔치/홈파티/코로나시대 가족행사/Celebrate Father’s 70th birthday during COVID-19

#고희연잔칫상 #아버지칠순 #5인이상집합금지 #koreanstyle #homeparty

唐·杜甫《草堂诗笺》十二《曲江二首》诗:
“酒债寻常行处有,人生七十古来稀。”

고희를 감축드리며 만수무강을 기원합니다❤️

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집에서 가족끼리 단촐하지만 마음은 풍성했던
아버지의 고희연을 치뤘어요. 아버지께 기억이 남는 잔칫날이 되었길 바라며.
다가올 내년 생신에는 늘어난 식구와 더더욱 뜻깊은 날이 되길 벌써부터 기대해봅니다
너다움Art : 얼마전 저희 아버님도 팔순이셔서
집에서 비대면 팔순잔치로 차려드렸었는데
이렇게 온가족 한복까지 곱게 차려입으시니 더욱 보기좋네요!^^가족 모두 얼굴에 웃음꽃이 참 아름답습니다!

마포구청의 인디 밴드공연 칠순잔치 드립과 우리들의무대를지켜주세요 캠페인에 대해서.. | 당민리뷰

참고사항 : 저는 평소에는 바르고 고운말을 씁니다(진짜임!)
최근 코로나로 인한 인디 공연 캔슬 사태와 다음주 3월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우리의무대를지켜주세요(#saveourstages)’ 온라인 공연 페스티벌 관련 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1. 일시: 2021.3.8 ~ 3.14 (1주일)

2. 장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https://saveourstages.cc

3. 기획 취지
코로나 시대에 많은 인디밴드 무대가 사라지고 있다는 것에 안타까워한 윤종수 변호사님(사단법인 코드 이사장)이 아티스트, 플랫폼기업 대표와 함께 이 페스티벌을 기획하였습니다.
인디 라이브 공연장은 우리 대중음악의 바탕이자 문화 다양성을 지키기 위한 소중한 공간임에도 정부의 지원과 사회의 관심에서 소외되고 있습니다. 이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시작된 기획입니다.

4. 해외 사례
2020년, 미국에서도 레이디가가, 빌리 아일리시와 같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인디 라이브 공연장을 지키기 위한 #saveourstages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Save Our Stages Act'라는 법안이 극적으로 통과되어 현 팬데믹 시대에 공연장 구제를 위한 정부의 보조금 지원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5. 라인업
- 70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합니다. 다이나믹 듀오, DJ DOC, 크라잉넛, 노브레인 등 선배 아티스트들이 후배 아티스트들을 위해 이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6. 티켓
- 전일권 티켓 : 5만원 (67팀의 모든 공연 관람 가능, 모든 공연 재방송 2회)
- 1일권 티켓 : 1만원 (당일 공연만 관람 가능, 재방송 없음)
수익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티켓 판매가를 저렴하게 책정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7. 홈페이지에 프로젝트 수입 및 지출 공개
- 홈페이지에 실시간으로 티켓 판매 수익금이 공개가 됩니다.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 활용, 수입 및 지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8. 추후 목표
- 이번 페스티벌이 일시적인 이벤트로 끝나지 않고 이후 인디 음악계를 위한 장, 단기 지원 정책 개선과 제도 개선을 위해 정부와 논의를 진행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끌어내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코로나시대 모두 힘들지만 서로 도와가며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Crystal Red (크리) : 이상걸님 통해, 지그님 통해~ 들어 와봄요.
아우, 사투리ㅎㅎ 잘 들어봅니다
방구석 퍼거슨 : 형님 요즘 컨텐츠 확장에 만족하고 있는 1인 입니다. 그러나 요즘따라 행님에 한 따가리하는 밴드 리뷰가 보고 싶습니다. 행님 나중에 꼭 프라이머스 해주십쇼b
훅가는날 : 오늘 한 메탈 동호회 카페에서 중학생 친구를 만났는데 당민리뷰 보고 블랙메탈로 입문을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또 한명 끌어들이셨네요 ㅋㅋㅋ

요즘 메탈씬 트렌드에 맞게 구독자분들에게 젠트 같은 모던한 장르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Periphery 같은 밴드들을 소개하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玉城峻 : 그저 빛당민
벨루가Beluga : 씨이발!!

... 

#칠순잔치밴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brandi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